PR Center
인트로메딕의 공지사항, 언론보도 및 시장현황 안내입니다.
Notice

Notice

인트로메딕은 고객의 삶에 풍요로움, 활기, 즐거움, 생기를 드립니다.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바이오신약 및 음료사업부문 인수를 통한 신규사업 진출 운영자 2016. 02. 15 277

회사는 바이오신약과 기능성 음료사업으로의 진출을 위해 신규 법인인 엔큐라젠을 설립했습니다.

    

 

회사가 100%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엔큐라젠은 고부가가치 사업인 바이오신약과 기능성 음료의 개발과 판매에 주력할 계획입니다.



엔큐라젠은 본격적인 사업화를 위해 바이오신약 개발 전문기업인 바이오하우스로부터 바이오신약 및 음료사업부문을 가져오는 영업양수도 계약을 212일 체결했고, 바이오하우스의 핵심인력인 브라이언김 대표와 주요 연구진의 영입도 마무리 했습니다.

    

 

바이오하우스의 브라이언김 대표는 Baxter, Pharmacia(Pfizer), Valentis, Allergan, Tanox(Genentech) 등의 다국적 제약사들의 임원으로 20여년간 재직하면서 생물 의약품 R&D는 물론 Quality, Compliance, Regulatory Affairs, Global CGMP 등의 업무를 담당해 왔으며, 2007셀트리온 수석부사장으로 부임하여 세계 최초 항체 의약품 바이오시밀러 개발 사업에 참여한 바이오 의약품 전문가입니다.

    

 

브라이언김은 인트로메딕의 의료기기 사업과 바이오신약 사업의 융합에 큰 기대를 갖고 있으며, 양사의 전문성을 극대화하여 인트로메딕을 Johnson & Johnson 과 같은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입니다.